memtrack 모듈을로드 할 수 없습니다. Logcat 오류
Couldn't load memtrack module (No such file or directory) failed to load memtrack module: -2
런타임에 오류가 발생 합니다.
StackTrace 오류 :
E/SoundPool(1280) : error loading /system/media/audio/ui/Effect_Tick.ogg
E/SoundPool(1280) : error loading /system/media/audio/ui/KeypressStandard.ogg
E/SurfaceFlinger(931) : glCheckFramebufferStatusOES error 733995180
E/memtrack(1873) : Couldn't load memtrack module (No such file or directory)
E/android.os.Debug(1873): failed to load memtrack module: -2
E/libEGL(931) : called unimplemented OpenGL ES API
E/libEGL(931) : called unimplemented OpenGL ES API
E/libEGL(931) : called unimplemented OpenGL ES API
E/libEGL(931) : called unimplemented OpenGL ES API
E/SurfaceFlinger(931) : glCheckFramebufferStatusOES error 733995180
E/SurfaceFlinger(931) : got GL_FRAMEBUFFER_COMPLETE_OES error while taking screenshot
E/libEGL(931) : called unimplemented OpenGL ES API
E/libEGL(931) : called unimplemented OpenGL ES API
명백한:
<?xml version="1.0" encoding="utf-8"?>
<manifest xmlns:android="http://schemas.android.com/apk/res/android"
package="com.example.hive"
android:versionCode="1"
android:versionName="1.0">
<uses-sdk
android:minSdkVersion="8"
android:targetSdkVersion="19" />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INTERNET"/>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WRITE_EXTERNAL_STORAGE" />
<uses-permission android:name="android.permission.ACCESS_NETWORK_STATE" />
<application
android:allowBackup="true"
android:icon="@drawable/ic_launcher"
android:label="@string/app_name" android:name="com.sit.gems.app.GemsApplication"
android:theme="@style/AppTheme" >
<activity
android:name="com.sit.gems.activity.SplashActivity"
android:label="@string/app_name" android:screenOrientation="portrait">
<intent-filter>
<action android:name="android.intent.action.MAIN" />
<category android:name="android.intent.category.LAUNCHER" />
</intent-filter>
</activity>
<activity android:name="com.sit.gems.activity.HomeActivity" android:screenOrientation="portrait"></activity>
</application>
</manifest>
SplashActivity.java :
package com.sit.gems.activity;
import com.example.hive.R;
import android.content.Intent;
import android.os.Bundle;
import android.support.v4.app.FragmentActivity;
public class SplashActivity extends FragmentActivity {
@Override
protected void onCreate(Bundle savedInstanceState) {
super.onCreate(savedInstanceState);
setContentView(R.layout.layout_home);
startActivity(new Intent(SplashActivity.this,HomeActivity.class));
SplashActivity.this.finish();
}
}
layout_home.xml :
<?xml version="1.0" encoding="utf-8"?>
<LinearLayout xmlns:android="http://schemas.android.com/apk/res/android"
android:layout_width="fill_parent"
android:layout_height="fill_parent"
android:orientation="vertical" >
<TabHost
android:id="@android:id/tabhost"
android:layout_width="fill_parent"
android:layout_height="fill_parent" >
<RelativeLayout
android:layout_width="fill_parent"
android:layout_height="fill_parent" >
<FrameLayout
android:id="@android:id/tabcontent"
android:layout_width="fill_parent"
android:layout_height="fill_parent"
android:layout_above="@android:id/tabs" >
<FrameLayout
android:id="@+id/tab_home"
android:layout_width="fill_parent"
android:layout_height="fill_parent" />
<FrameLayout
android:id="@+id/tab_video"
android:layout_width="fill_parent"
android:layout_height="fill_parent" />
<FrameLayout
android:id="@+id/tab_audio"
android:layout_width="fill_parent"
android:layout_height="fill_parent" >
</FrameLayout>
<FrameLayout
android:id="@+id/tab_blog"
android:layout_width="fill_parent"
android:layout_height="fill_parent" >
</FrameLayout>
<FrameLayout
android:id="@+id/tab_gal"
android:layout_width="fill_parent"
android:layout_height="fill_parent" >
</FrameLayout>
<FrameLayout
android:id="@+id/tab_more"
android:layout_width="fill_parent"
android:layout_height="fill_parent" >
</FrameLayout>
</FrameLayout>
<TabWidget
android:id="@android:id/tabs"
android:layout_width="fill_parent"
android:layout_height="wrap_content"
android:layout_alignParentBottom="true"
android:background="@drawable/bottom_bar"
android:divider="@null" />
<!-- android:background="#d8e49c" -->
</RelativeLayout>
</TabHost>
</LinearLayout>
산출:
마지막으로 빈 화면이 표시됩니다.
이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을 아는 사람이 있습니까?
위의 주석에 링크 된 질문에서 읽을 수 있듯이이 오류는 다음과 같습니다.
"[...] {some} 하드웨어 모듈을로드하는 데 문제가 있습니다. 이것은 GPU 지원, sdcard 처리, 기본적으로 모든 것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."
아래 1 단계로이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. 또한 내가 볼 수 있듯이 매니페스트 안에 이상한 패키지 이름이 있습니다.
- = "com.example.hive"패키지 의
<manifest>
태그 - 안드로이드 : 이름 = "com.sit.gems.app.GemsApplication" 에 대한
<application>
- 및 안드로이드 : 이름 = "com.sit.gems.activity" 에서
<activity>
아시다시피 이러한 사항으로 인해 앱이 표시되지는 않습니다. 하지만 나는 생각해:
이
Couldn't load memtrack module error
프로젝트는 많은 조직의 문제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, 그것은 신선한 재 설계를 제공하기 위해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에뮬레이터 구성 문제의 발생 수 있습니다.
더 나은 사용과 몇 가지 사항을 위해 다음 팁에 따라 해결할 수 있습니다.
1. 다른 에뮬레이터를 사용해보십시오 ...
그리고 심지어 실제 장치! memtrack module
오류가 에뮬레이터에 관한 보인다. 그래서 그것을로 Run configuration
변경하고, API
너무 변경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.
2. OpenGL 오류 로그
를 들어 OpenGl
오류로 called unimplemented OpenGL ES API
, 그렇지 오류하지만 문입니다! 매니페스트에서 활성화해야합니다 ( 내부 에서 GLSurfaceView를 사용하는 경우이 답변을 읽을 HomeActivity.java
수 있으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).
<uses-feature android:glEsVersion="0x00020000"></uses-feature>
// or
<uses-feature android:glEsVersion="0x00010001" android:required="true" />
3. 동일한 패키지 사용
의 모든 태그에 다른 패키지 이름을 선언하지 마십시오 Manifest
. 동일한에 있어야한다 Manifest
, Activities
바로이 모습 등 등, 뭔가를 :
<!-- set the general package -->
<manifest xmlns:android="http://schemas.android.com/apk/res/android"
package="com.sit.gems.activity"
android:versionCode="1"
android:versionName="1.0" >
<!-- don't set a package name in <application> -->
<application ... >
<!-- then, declare the activities -->
<activity
android:name="com.sit.gems.activity.SplashActivity" ... >
<intent-filter>
<action android:name="android.intent.action.MAIN" />
<category android:name="android.intent.category.LAUNCHER" />
</intent-filter>
</activity>
<!-- same package here -->
<activity
android:name="com.sit.gems.activity.HomeActivity" ... >
</activity>
</application>
</manifest>
4. 레이아웃으로 길을 잃지 마십시오.
스플래시 화면에을 SplashScreenActivity.java
사용 TabHost
하지 않고 안전한 리소스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다른 레이아웃을 설정해야합니다 . 앱 이름 및 로고와 같이 다른 내용으로 특정 레이아웃을 선언합니다.
// inside SplashScreen class
setContentView(R.layout.splash_screen);
// layout splash_screen.xml
<TextView xmlns:android="http://schemas.android.com/apk/res/android"
android:layout_width="match_parent"
android:layout_height="match_parent"
android:gravity="center"
android:text="@string/appname" />
레이아웃을 사용하지 않는 활동에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.
5. 시작 화면?
Finally, I don't understand clearly the purpose of your SplashScreenActivity
. It sets a content view and directly finish. This is useless.
As its name is Splash Screen, I assume that you want to display a screen before launching your HomeActivity
. Therefore, you should do this and don't use the TabHost
layout ;):
// FragmentActivity is also useless here! You don't use a Fragment into it, so, use traditional Activity
public class SplashActivity extends Activity {
@Override
protected void onCreate(Bundle savedInstanceState) {
super.onCreate(savedInstanceState);
// set your splash_screen layout
setContentView(R.layout.splash_screen);
// create a new Thread
new Thread(new Runnable() {
public void run() {
try {
// sleep during 800ms
Thread.sleep(800);
} catch (InterruptedException e) {
e.printStackTrace();
}
// start HomeActivity
startActivity(new Intent(SplashActivity.this, HomeActivity.class));
SplashActivity.this.finish();
}
}).start();
}
}
I hope this kind of tips help you to achieve what you want.
If it's not the case, let me know how can I help you.
I had the same error. Creating a new AVD with the appropriate API level solved my problem.
I faced the same problem but When I changed the skin of AVD device to HVGA, it worked.
For people using Xamarin
Sdk Assemblies Only에 대한 연결을 설정하면 프로젝트-> 속성-> Android 옵션-> 링커 탭-> 연결 :
ADB 통합을 활성화하면 문제가 해결되었습니다.
메뉴에서 : Tools -> Android -> Enable ADB Integration
ViewTreeObserver를 호출하고 제거하지 않습니까?
mEtEnterlive.getViewTreeObserver().addOnGlobalLayoutListener(new ViewTreeObserver.OnGlobalLayoutListener() {
// do nothing here can cause such problem
});
이 문제도 에뮬레이터에서 실행되었습니다. 동일한 메시지가 Logcat에 표시되었지만 앱의 기능에는 영향을주지 않았습니다. 그러나 그것은 성가신 일이었고 내가 이해하지 못하는 로그에 오류가 표시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.
어쨌든 에뮬레이터 에서 RAM 을 늘려 메시지를 제거했습니다 .
참고 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22629568/couldnt-load-memtrack-module-logcat-error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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