Program Tip

다른 유형에 대한 반복

programtip 2020. 11. 26. 19:46
반응형

다른 유형에 대한 반복


다음 코드가 주어집니다.

struct Window{
    void show();
    //stuff
}w1, w2, w3;

struct Widget{
    void show();
    //stuff
}w4, w5, w6;

struct Toolbar{
    void show();
    //stuff
}t1, t2, t3;

show여러 항목을 원합니다 .

for (auto &obj : {w3, w4, w5, t1})
    obj.show();

그러나 이것은 std::initializer_list<T>in- forloop가 추론 할 수없고 T실제로 T적합 하지 않기 때문에 컴파일되지 않습니다 . 필요한 코드의 양과 불필요한 런타임 오버 헤드로 인해 유형 삭제 유형을 만들고 싶지 않습니다. obj개념 목록의 모든 항목에 대해 개별적으로 유형 이 추론 되도록 루프를 올바르게 작성하려면 어떻게해야 합니까?


최신 C ++에서는 폴드 표현식을 사용 하여 멤버 함수를 적용하는 이기종 인수를 "통과"합니다.

auto Printer = [](auto&&... args) {
    (args.show(), ...);
};

Printer(w1, w2, w3, w4, w5, w6, t1, t2, t3);

데모

블로그 에서 자세한 내용을 읽을 수 있습니다.


boost :: fusion은 굉장하지만 oldskool-C ++ 03의 결함을 충족시킵니다.

C ++ 11의 가변 템플릿 확장을 구출하세요!

#include <iostream>

struct Window{
    void show() {
        std::cout << "Window\n";
    }
    //stuff
}w1, w2, w3;

struct Widget{
    void show() {
        std::cout << "Widget\n";
    }
    //stuff
}w4, w5, w6;

struct Toolbar{
    void show()
    {
        std::cout << "Toolbar\n";
    }
    //stuff
}t1, t2, t3;


template<class...Objects>
void call_show(Objects&&...objects)
{
    using expand = int[];
    (void) expand { 0, ((void)objects.show(), 0)... };
}

auto main() -> int
{
    call_show(w3, w4, w5, t1);
    return 0;
}

예상 출력 :

Window
Widget
Widget
Toolbar

다른보다 일반적인 방법 (c ++ 14 필요) :

// note that i have avoided a function names that look like
// one in the standard library.

template<class Functor, class...Objects>
void for_all(Functor&& f, Objects&&... objects)
{
    using expand = int[];
    (void) expand { 0, (f(std::forward<Objects>(objects)), 0)... };

}

이렇게 불렀습니다.

for_all([](auto& thing) { thing.show(); }, w3, w4, w5, t1);

또 다른 옵션은 boost::tuple또는 std::tupleboost::fusion::for_each알고리즘 을 사용 하는 것입니다.

#include <boost/fusion/algorithm/iteration/for_each.hpp>
#include <boost/fusion/adapted/boost_tuple.hpp>

boost::fusion::for_each(
    boost::tie(w1, w2, w3, w4, w5, w6, t1, t2, t3), // by reference, not a copy
    [](auto&& t) { t.show(); } 
    );

호기심에서 Richard Hodges의 방법으로 생성 된 어셈블리 출력을 위와 비교했습니다. gcc-4.9.2 -Wall -Wextra -std=gnu++14 -O3 -march=native제조 된 어셈블리 코드와 동일하다.


https://stackoverflow.com/a/6894436/3484570을 기반으로 이것은 추가 기능, 부스트 또는 상속을 생성하지 않고 작동합니다.

머리글:

#include <tuple>
#include <utility> 

template<std::size_t I = 0, typename FuncT, typename... Tp>
inline typename std::enable_if<I == sizeof...(Tp), void>::type
  for_each(const std::tuple<Tp...> &, FuncT) // Unused arguments are given no names.
  { }

template<std::size_t I = 0, typename FuncT, typename... Tp>
inline typename std::enable_if<I < sizeof...(Tp), void>::type
  for_each(const std::tuple<Tp...>& t, FuncT f)
  {
    f(std::get<I>(t));
    for_each<I + 1, FuncT, Tp...>(t, f);
  }

template<std::size_t I = 0, typename FuncT, typename... Tp>
inline typename std::enable_if<I == sizeof...(Tp), void>::type
  for_each(std::tuple<Tp...> &&, FuncT) // Unused arguments are given no names.
  { }

template<std::size_t I = 0, typename FuncT, typename... Tp>
inline typename std::enable_if<I < sizeof...(Tp), void>::type
  for_each(std::tuple<Tp...>&& t, FuncT f)
  {
    f(std::get<I>(t));
    for_each<I + 1, FuncT, Tp...>(std::move(t), f);
  }

.cpp :

struct Window{
    void show(){}
    //stuff
}w1, w2, w3;

struct Widget{
    void show(){}
    //stuff
}w4, w5, w6;

struct Toolbar{
    void show(){}
    //stuff
}t1, t2, t3;

int main() {
    for_each(std::tie(w3, w4, w5, t1), [](auto &obj){
        obj.show();
    });
}

Window, WidgetToolbar공유 공통 인터페이스, 당신은 추상 클래스를 생성하고 다른 클래스가 상속 할 수 있도록 :

struct Showable {
    virtual void show() = 0; // abstract method
};

struct Window: Showable{
    void show();
    //stuff
}w1, w2, w3;

struct Widget: Showable{
    void show();
    //stuff
}w4, w5, w6;

struct Toolbar: Showable{
    void show();
    //stuff
}t1, t2, t3;

그런 다음에 대한 포인터 배열을 만들고 그 Showable위에 반복 할 수 있습니다.

int main() {
    Showable *items[] = {&w3, &w4, &w5, &t1};
    for (auto &obj : items)
        obj->show();
}

온라인으로 작동하는지 확인


I recommend Boost.Hana, which IMHO is the best and most flexible template meta-programming library available.

#include <boost/hana/ext/std/tuple.hpp>
#include <boost/hana.hpp>

namespace hana = boost::hana;

hana::for_each(std::tie(w3, w4, w5, t1), [](auto& obj) { obj.show(); });

I think boost::variant is worth mentioning. All the more it has chances to become std::variant in C++17.

int main()
{
  std::vector<boost::variant<Window*, Widget*, Toolbar*>> items = { &w1, &w4, &t1 };

  for (const auto& item : items)
  {
    boost::apply_visitor([](auto* v) { v->show(); }, item);
  }
  return 0;
}

A late answer but here is general solution with C++14 which works like the boost::fusion::for_each but doesn't require Boost:

#include <tuple>

namespace detail {
template<typename Tuple, typename Function, std::size_t... Is>
void tuple_for_each_impl(Tuple&& tup, Function&& fn, std::index_sequence<Is...>) {
    using dummy = int[];
    static_cast<void>(dummy {
        0, (static_cast<void>(fn(std::get<Is>(std::forward<Tuple>(tup)))), 0)...
    });
}
}

template<typename Function, typename... Args>
void tuple_for_each(std::tuple<Args...>&& tup, Function&& fn) {
    detail::tuple_for_each_impl(std::forward<std::tuple<Args...>>(tup),
            std::forward<Function>(fn), std::index_sequence_for<Args...>{});
}

int main() {
    tuple_for_each(std::tie(w1, w2, w3, w4, w5, w6, t1, t2, t3), [](auto&& arg) {
        arg.show();
    });
}

If you want to achieve more or less the same thing without the std::tuple, you can create a single-function variant of the above code:

#include <utility>

template<typename Function, typename... Args>
void va_for_each(Function&& fn, Args&&... args) {
    using dummy = int[];
    static_cast<void>(dummy {
        0, (static_cast<void>(fn(std::forward<Args>(args))), 0)...
    });
}

int main() {
    auto action = [](auto&& arg) { arg.show(); };
    va_for_each(action, w1, w2, w3, w4, w5, w6, t1, t2, t3);
}

The drawback of the second example is that it requires to specify the processing function first, therefore doesn't have the same look like the well known std::for_each. Anyway with my compiler (GCC 5.4.0) using -O2 optimization level, they produce the same assembly output.

참고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34314193/iterating-over-different-types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