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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wift에서 전체 화면 스크린 샷을 찍으려면 어떻게하나요?

programtip 2020. 11. 22. 20:2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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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wift에서 전체 화면 스크린 샷을 찍으려면 어떻게하나요?


이 코드를 찾았습니다 .

func screenShotMethod() {
    //Create the UIImage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view.frame.size)
    view.layer.renderInContext(UIGraphicsGetCurrentContext())
    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//Save it to the camera roll
    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image, nil, nil, nil)
}

탐색 표시 줄과 같은 다른 모든 요소를 ​​스크린 샷으로 가져 오려면 어떻게해야합니까?


답을 던지는 대신 현재 코드의 기능과 전체 화면을 캡처하도록 수정하는 방법을 설명하겠습니다.

UIGraphicsBeginImageContext(view.frame.size)

이 코드 줄은와 동일한 크기의 새 이미지 컨텍스트를 만듭니다 view. 여기에 데려 갈 수있는 중요한 것은 새 이미지 컨텍스트는 점이다 과 같은 크기view . 저해상도 (레티 나가 아닌) 버전의 애플리케이션을 캡처하려는 경우가 아니라면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대신 사용해야 합니다. 그런 다음 통과 0.0하여 장치 기본 화면과 동일한 배율을 얻을 있습니다.

view.layer.renderInContext(UIGraphicsGetCurrentContext())

이 코드 줄은 뷰의 레이어를 현재 그래픽 컨텍스트 (방금 생성 한 컨텍스트)로 렌더링합니다. 여기서 제거해야 할 가장 중요한 것은 view이미지 컨텍스트 로만 (및 하위 뷰) 만 그려진다는 것입니다.

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
이 코드 줄은 그래픽 컨텍스트에 그려진 것에서 UIImage 개체를 만듭니다.

UIGraphicsEndImageContext()

이 코드 줄은 이미지 컨텍스트를 종료합니다. 정리되었습니다 (컨텍스트를 생성했으며 제거해야합니다.


그 결과 view,와 같은 크기의 이미지 view와 해당 하위 뷰가 그려집니다.

모든 것을 이미지에 그리려면 화면 크기의 이미지를 만들고 화면에있는 모든 것을 그 안에 그려야합니다. 실제로는 응용 프로그램의 "키 창"에있는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있을 것입니다. UIWindow의 서브 클래스 이므로 UIView이미지 컨텍스트로도 그릴 수 있습니다.


스위프트 4

    /// Takes the screenshot of the screen and returns the corresponding image
    ///
    /// - Parameter shouldSave: Boolean flag asking if the image needs to be saved to user's photo library. Default set to 'true'
    /// - Returns: (Optional)image captured as a screenshot
    open func takeScreenshot(_ shouldSave: Bool = true) -> UIImage? {
        var screenshotImage :UIImage?
        let layer = UIApplication.shared.keyWindow!.layer
        let scale = UIScreen.main.scale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layer.frame.size, false, scale);
        guard 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 else {return nil}
        layer.render(in:context)
        screenshot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if let image = screenshotImage, shouldSave {
            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image, nil, nil, nil)
        }
        return screenshotImage
    }

Swift 2 업데이트

이 코드는 작동을 제공하지만 당신은 캡처 할 수 없습니다 NavigationBar와를 StatusBar스크린 샷에. 를 포함 할 기기의 스크린 샷을 찍으려면 NavigationBar다음 코드를 사용해야합니다.

func screenShotMethod() {
    let layer = UIApplication.sharedApplication().keyWindow!.layer
    let scale = UIScreen.mainScreen().scale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layer.frame.size, false, scale);

    layer.renderInContext(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)
    let screenshot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
    UIImageWriteToSavedPhotosAlbum(screenshot, nil, nil, nil)
}

이 코드로 :

  • 앱을 처음 실행하고이 메서드를 호출하면 iOS 기기가 카메라 롤에 이미지를 저장할 수있는 권한을 요청합니다.
  • 이 코드의 결과는 .JPG 이미지입니다.
  • StatusBar최종 이미지에 나타나지 않습니다.

세부

  • Xcode 9.3, Swift 4.1
  • Xcode 10.2 (10E125) 및 11.0 (11A420a), Swift 5

iOS에서 테스트 : 9, 10, 11, 12

해결책

import UIKit

extension UIApplication { func makeSnapshot() -> UIImage? { return keyWindow?.layer.makeSnapshot() } }

extension CALayer {
    func makeSnapshot() -> UIImage? {
        let scale = UIScreen.main.scale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frame.size, false, scale)
        defer { UIGraphicsEndImageContext() }
        guard 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 else { return nil }
        render(in: context)
        let screenshot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return screenshot
    }
}

extension UIView {
    func makeSnapshot() -> UIImage? {
        if #available(iOS 10.0, *) {
            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frame.size)
            return renderer.image { _ in drawHierarchy(in: bounds, afterScreenUpdates: true) }
        } else {
            return layer.makeSnapshot()
        }
    }
}

extension UIImage {
    convenience init?(snapshotOf view: UIView) {
        guard let image = view.makeSnapshot(), let cgImage = image.cgImage else { return nil }
        self.init(cgImage: cgImage, scale: image.scale, orientation: image.imageOrientation)
    }
}

용법

imageView.image = UIApplication.shared.makeSnapshot()

// or
imageView.image = view.makeSnapshot()

// or
imageView.image = view.layer.makeSnapshot()

// or
imageView.image = UIImage(snapshotOf: view)

오래된 솔루션

Xcode 8.2.1, 스위프트 3

iOS 10x 용 버전 1

import UIKit

extension UIApplication {

    var screenShot: UIImage?  {

        if let layer = keyWindow?.layer {
            let scale = UIScreen.main.scale

    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layer.frame.size, false, scale);
            if 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 {
                layer.render(in: context)
                let screenshot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        return screenshot
            }
        }
        return nil
    }
}

iOS 9x, 10x 용 버전 2

iOS 9x에서 버전 1 코드 를 사용하려고하면 오류가 발생합니다. CGImageCreateWithImageProvider : invalid image provider : NULL.

import UIKit

extension UIApplication {

    var screenShot: UIImage?  {

        if let rootViewController = keyWindow?.rootViewController {
            let scale = UIScreen.main.scale
            let bounds = rootViewController.view.bounds
    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bounds.size, false, scale);
            if let _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 {
                rootViewController.view.drawHierarchy(in: bounds, afterScreenUpdates: true)
                let screenshot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        return screenshot
            }
        }
        return nil
    }
}

용법

let screenShot = UIApplication.shared.screenShot!

Swift 3 예제 :

func captureScreen() -> UIImage? {
    guard 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 else { return .none }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view.bounds.size, false, UIScreen.main.scale)
    view.layer.render(in: context)
    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return image
}

쉽게 나는 그것의 파일에 확장자를 추가 할 것입니다

import UIKit

  public extension UIWindow {

    func capture() -> UIImage {

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elf.frame.size, self.opaque, UIScreen.mainScreen().scale)
      self.layer.renderInContext(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)
      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
      return image
  }
}

다음과 같이 내선 번호를 호출하십시오 ...

let window: UIWindow! = UIApplication.sharedApplication().keyWindow

let windowImage = window.capture()

마찬가지로 UIView를 확장하여 그 이미지를 캡처 할 수 있습니다 ....


iOS 10에서 컨텍스트를 만드는 데 권장되는 방법은 UIGraphicsImageRenderer.

extension UIView {
    func capture() -> UIImage? {
        var image: UIImage?

        if #available(iOS 10.0, *) {
            let format = UIGraphicsImageRendererFormat()
            format.opaque = isOpaque
            let renderer = UIGraphicsImageRenderer(size: frame.size, format: format)
            image = renderer.image { context in
                drawHierarchy(in: frame, afterScreenUpdates: true)
            }
        } else {
    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frame.size, isOpaque, UIScreen.main.scale)
            drawHierarchy(in: frame, afterScreenUpdates: true)
           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}

        return image
    }
}

이 방법을 사용합니다.

func captureScreen() -> UIImage {
    var window: UIWindow? = UIApplication.sharedApplication().keyWindow
    window = UIApplication.sharedApplication().windows[0] as? UIWindow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window!.frame.size, window!.opaque, 0.0)
    window!.layer.renderInContext(UIGraphicsGetCurrentContext())
    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return image;
}

상태 표시 줄을 제외한 모든 것을 캡처하며 카메라 롤에 이미지를 저장할 권한을 요청하지 않습니다.

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.


  // Full Screen Shot function. Hope this will work well in swift.
  func screenShot() -> UIImage {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CGSizeMake(frame.size.width, frame.size.height))
    var context:CGContextRef 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
    self.view?.drawViewHierarchyInRect(frame, afterScreenUpdates: true)
    var screenShot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;  
    return screenShot
  }

UIWindow 용 Swift 3 확장

public extension UIWindow {

  func capture() -> UIImage? {

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self.frame.size, self.isOpaque, UIScreen.main.scale)
    self.layer.render(in: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)
    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
    return image

  }
}]

This is similar, hopefully it helps someone in the future.

self.view.image() //returns UIImage

Here's a Swift 3 solution

https://gist.github.com/nitrag/b3117a4b6b8e89fdbc12b98029cf98f8


view.snapshotView(afterScreenUpdates: true)


My version also capture a keyboard. Swift 4.2

extension UIApplication {

    var screenshot: UIImage? {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UIScreen.main.bounds.size, false, 0)
        guard let 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 else { return nil }
        for window in windows {
            window.layer.render(in: context)
        }
        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    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        return image
    }

}

Swift 4 or above.

For extension and call by UIView that you capture.

Declaration

extension UIView {

    func viewCapture() -> UIImage? {

        UIGraphicsBeginImageContext(self.frame.size)

        guard let cgContext =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 else {
        print("Fail to get CGContext")
        return nil

    }
    self.layer.render(in: cgContext)

    guard let image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 else {
        print("Fail to get Image from current image context")
        return nil
    }
    UIGraphicsEndImageContext()

    return image

    }
}

Usage

var m_image = UIImage()

if let tempCaptureImg = self.m_Capture_View.viewCapture() {
    viewController.m_image = tempCaptureImg
}

// m_Capture_View is type of UIView


This is how I do it in Swift 4

let layer = UIApplication.shared.keyWindow!.layer
let scale = UIScreen.main.scale
UIGraphicsBeginImageContextWithOptions(layer.frame.size, false, scale);                 
layer.render(in: UIGraphicsGetCurrentContext()!)
let screenshot = UIGraphicsGetImageFromCurrentImageContext()
UIGraphicsEndImageContext()

now screenshot will be type UIImage

참고URL : 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25448879/how-do-i-take-a-full-screen-screenshot-in-swift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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